Posted: 11 months ago Badūria, West Bengal, IN

스웨디시 마사지가 수면과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방법

Check with seller

Description 19405 views


Warning: imagepng(/home/kbftlxmi/public_html/nfaii.org/oc-content/uploads/qrcode/112_d246e412010ff4fb1273ebde6c80623f_2.pn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u459145824/domains/nfaii.org/public_html/oc-content/plugins/qrcode/lib/qrimage.php on line 43
QR CODE
스웨디시 마사지는 대중적이고 널리 시행되는 치료 마사지의 한 형태입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19세기 스웨덴에서 시작되었으며 길고 흐르는 듯한 스트로크, 주무름, 마찰 및 근육에 대한 부드러운 두드리기의 조합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요청되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이며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이완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역사

스웨덴식 마사지는 19세기 초 Per Henrik Ling이라는 스웨덴 생리학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Ling은 인체 해부학 및 생리학 연구의 선구자였으며 신체의 연조직 조작에 중점을 둔 마사지 기술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마사지 체계는 스웨덴식 마사지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19세기 말까지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널리 행해졌습니다스웨디시.

스웨디시 마사지 기법

스웨디시 마사지는 5가지 기본 스트로크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각 스트로크는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신체에 다른 효과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Effleurage는 스웨덴 마사지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스트로크입니다. 그것은 손, 팔뚝 또는 팔꿈치로 적용되는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포함합니다. 이 스트로크는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며 클라이언트를 이완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Petrissage는 근육을 반죽하고 짜내는 더 강력한 뇌졸중입니다. 이 기술은 근육의 유착을 풀고 순환을 개선하며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마찰은 원형 또는 앞뒤 움직임을 사용하여 근육에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근육의 유착과 매듭을 풀고 영향을 받는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Tapotement는 일련의 가볍고 빠른 두드림 또는 충격적인 스트로크입니다. 이 기술은 근육을 자극하고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진동은 근육에 빠른 흔들림 동작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 기술은 근육을 이완하고 신경계를 자극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장점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완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부드럽고 흐르는 듯한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신경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혈압을 낮추고 심박수를 낮추며 전반적인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근육 긴장과 통증 완화에도 사용됩니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주무르고 짜내는 기술은 근육의 유착을 풀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근육의 통증과 뻣뻣함을 줄이고 전반적인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순환 개선에도 사용됩니다. 마사지 스트로크는 근육과 다른 조직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신체의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의 전달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염증을 줄이고 치유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는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사용됩니다. 마사지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수면을 개선하며 전반적인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세션 동안 기대할 사항

전형적인 스웨디시 마사지 세션은 60~90분 동안 진행됩니다. 고객은 시트나 수건으로 덮인 마사지 테이블에 눕습니다. 치료사는 피부에 오일이나 로션을 바르고 5가지 기본 스트로크 조합을 사용하여 근육을 마사지합니다.

치료사는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고객을 이완시키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반죽, 마찰, 태핑 및 진동 기술의 조합을 사용하여 근육의 특정 긴장 영역에 작용합니다.

치료사는 고객의 선호도와 피드백에 따라 스트로크의 압력과 속도를 조정합니다. 고객은 마사지 중에 불편함을 느끼면 치료사와 소통해야 합니다.
스웨디시: https://swedish.so/
Always stay safe! Never pay down a deposit in a bank account until you have met the seller, seen signed a purchase agreement. NO serious private advertisers ask for a down payment before you meet. Receiving an email with an in-scanned ID does not mean that you have identified the sender. You do this on the spot, when you sign a purchase agreement.

Comments 0

No comments has been added yet